중앙탭배너 01 중앙탭배너 02 배너1 배너2 배너3 배너4 배너5 중앙롤링상품 타이틀배너 중앙작은배너 01 중앙작은배너 02 중앙이벤트배너 하단이벤트배너 01 하단이벤트배너 02 배송조회 가입하러가기 적립금확인하기 sns 배너 핀터레스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정품보장



번호 제목
11 사은품 안내입니다   



10 배송시 상품은 어떻게 오나요?   

배송시 택배는 이중으로 포장하여 발송해드리기 때문에


타인이 열어보지 않는이상 겉으로는 알 수가 없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직접 조회하실때는 제품명이 나오게 되지만


받아보시는 택배에는 제품명이 제거되어 나가기 때문에 어떤 제품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9 카드로 결제를 했는데 조회시에 주문정보가 없다고 나옵니다   

고객님들께서 카드로 결제를 했는데 조회시에 주문정보가 없다고 나오는 경우


카드사와의 연동으로 인하여 주문이 조금 늦게 들어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30분이 지났는데도 조회가 안될시에는 정상적으로 주문이 들어오지 않고


결제만 된 상태이므로,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 합니다


그 후에 같은 주문을 카드결제가 아닌 무통장으로 한번 더 넣어주시면


저희가 수동으로 카드결제 유무를 체크해서 입금확인 후 발송을 해드리겠습니다.




8 입금을 했는데 주문접수라고만 나옵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수동으로 입금확인 처리를 하기 때문에


입금 후 확인까지는 최대 30분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평일은 오후 7시, 토요일은 오후 3시 까지 확인이 가능하며


그 이후에 입금하셨다면 다음날이나 월요일 오전에 확인처리가 진행됩니다


7 러블리밤이 러브스쿨로 변경된건가요?   

러블리밤과 러브스쿨이 통합하여 그랜드오픈하였습니다.

통합 쇼핑몰 이름은 ‘러브스쿨’이며,


러블리밤과 러브스쿨의 통합리뉴얼로 인해 회원 DB를 이전하는 과정에서 일부 고객님들의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다음을 참고하시어 로그인해 주시기 바라며 로그인이 안 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 기존 러브스쿨 회원

  • 기존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2. 기존 러블리밤 회원

  • 비밀번호가 아이디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비밀번호가 아닌 아이디를 비밀번호 입력안에 입력하시고 로그인해 주십시오.
  • 이후 마이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적립금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신규가입시에 10,000원의 적립금을 드리고 있으며 이는 바로 사용할수가 없으며, 


이용하시면서 적립금을 20,000원 이상 보유시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결제금액은 3만원 이상이여야 하며, 결제금액에 20%까지 사용할수 있습니다.


구매에 대한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5 회원과 비회원의 차이가 있나요?   

회원의 경우 적립금 혜택, 주문자 관리 등이 가능하며

재 주문시 자동으로 정보가 입력되어 주문이나 주문확인 등이 수월합니다.

비회원의 경우는 일일히 주문번호, 성함, 주문비밀번호를 작성해야 합니다.



4 교환/환불을 하고싶어요.   

러브스쿨은 제품을 받고난 후에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제품 불량으로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제품이 깨진 경우 등을 제외하고


수령 후 일주일이 지난 경우에는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단순 고객변심의 경우는 사용하지 않은 제품에 한해 왕복택배비를 개인적으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에 이상이 없고 환불 진행시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사에 따라 1~5일 정도 소요되며,


무통장결제의 경우 저희에게 환불계좌와 예금주성함을 알려주셔야 하며 기본적으로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문 후 바로 취소시에도 동일)


또한 고객센터(0505-811-1128)로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송주소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43-6번지 신풍프라자 603호] 입니다.

3 비회원 주문은 배송조회를 어떻게 하나요?   

러브스쿨은 비회원 주문이 가능합니다


조회시에는 사이트 우측 상단에 위치한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하여,


주문번호와 주문시에 작성하신 메일주소를 입력 하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결제 완료 시 부여되는 주문번호를 보관하셔야 합니다.)


만약 주문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으실 때는 고객센터(0505-811-1128)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이동경로는 운송장번호를 이용하여 www.doortodoor.co.kr에서 조회하시면 실시간으로 나오게 됩니다



2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발송은 5시 이전에 입금완료된 주문건에 해당하여 일괄출고가 나갑니다


배송은 기본적으로 발송 후 1~2일정도 소요되며, 영남권과 호남권 지역은 배송이 조금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퀵배송은 오토바이 퀵으로서 서울과 경기 지역만 가능하며, 제품 구매 후 즉시 고객센터(0505-811-1128)로 문의주셔야 합니다 


퀵가능여부에 따라 서울과 부천에서 출고가 됩니다.


배송업체는 CJ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1 결제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결제 방법은 카드 결제, 휴대폰 결제, 무통장 입금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시에는 주문자와 입금자의 성함이 일치해야 주문이 이루어집니다.

 

주문자와 입금자의 성함이 다른 경우, 고객센터(0505-811-1128)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입금계좌 : 신한은행 / 110-469-060565 / 이동근)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커뮤니티 리스트

  • 공지사항
  • 이용안내FAQ
  • 문의게시판
  • 후기게시판
  • 이벤트
  • 자유게시판
  • 포토갤러리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